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

거사모 구인구직 거제도 일자리는 여기에서

by InfoHu 2021. 9. 1.

거제도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커뮤니티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거사모"라는 구인구직 카페입니다. 네이버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거제도에서 사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커뮤니티인데요. 대형 일자리 사이트 알바몬이나 잡코리아 같은 곳보다 훨씬 내가 원하는 분야의 아르바이트나 일자리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거사모 구인구직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거제도 일자리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목차
1. 거사모 카페 찾아가기
2. 회원가입 하는방법
3. 거사모 구인구직 알아보기

거사모 카페 찾아가기

거제도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거사모에 대해서 대부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서 구인구직 활동이 정말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데요. 거제도가 대한민국 최대 조선회사들이 정말 많이 몰려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그와 관련해서 여러 협력사들도 대부분 위치해있으니 아마 관련 업종을 찾는 분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찾아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먼저 거제도 대표카페 거사모를 찾아가기 위해서 포털사이트에 "거사모"를 검색합니다.

검색하면 대표카페가 가장 상단 위에 나오는데요. 별도의 도메인을 가진 사이트가 아니라 약 40만 명 규모의 회원이 활동 중인 카페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따 보시면 아시겠지만 활동량이 어마어마합니다.)

 

카페 회원가입하는 방법

거사모 카페에 들어오시면 좌측 메뉴에 카페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카페 내에서 제공하는 좋은 정보나 칼럼을 확인할 수 없으니 가능하면 가입 후 다양한 정보들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서 카페 내에서 사용할 아이디 및 사는 지역, 다양한 질의응답에 답변을 해주시고 보안 문자까지 입력해주시면 거사모 카페에 큰 문제없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알아보기

카페 가입까지 잘 마무리되었으면 이곳에서 지켜야 할 규칙이나 안내사항을 공지 내용을 통해 잘 확인하는 것을 하고 왼쪽 카테고리에서 "거제도 구인/구직"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카테고리로 들어와 보면 정말 다양한 업종에서 일할 사람을 구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시면 오늘 15시에도 정말 많은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중공업과 조선이 발달한 도시답게 관련된 일을 구인하는 글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그 밖에도 단기, 장기 아르바이트도 구할 수 있습니다. 

글 내용을 확인해보니 시급, 급여 내용이나 근무환경, 근무시간, 연락처 등 구직자들이 알아야 할 정보가 모두 잘 적혀있었어요. 역시 활성화된 카페의 운영방침을 잘 따라주고 있으니 지금까지도 신뢰도가 높은 활동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일자리 많이 구하기 어려운 시국인데 거제도 지역 주민들은 각자 맞는 역량에 따라 좋은 일자리를 찾게 위해 거사모 카페에서 열심히 구인구직 활동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